• 미국 전기 자동차 운전자는 가까운 장래에 수백 개의 새로운 충전소를 얻을 것입니다.
  • 세븐일레븐은 2023년까지 북미 지역 편의점에 500개의 고속 충전 포트를 설치할 계획입니다.
  • 세븐일레븐은 미국 소매업체들 사이에서 "가장 크고 잘 호환되는 충전"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2023년까지 북미 지역 250개 매장에 최소 500개의 DC(DC) 고속 충전 포트를 설치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22개의 기존 충전소를 결합하여 "미국 소매업체 중 가장 크고 잘 호환되는 고속 충전 시스템 중 하나"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세븐일레븐이 250개 매장에 500개의 충전 포트를 설치하면 전기자동차 충전이 더욱 편리하고 전기자동차와 대체 연료의 보급을 촉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 사회에 기여함으로써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약국 체인인 Walgreens는 EVgo와 협력하여 400개의 EV 충전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에서 가장 큰 EV 충전 네트워크입니다.

반면, Tesla는 북미에 약 1,200대의 수퍼차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븐일레븐 보다 거점지역당 더 많은 충전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Tesla는 또한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수퍼차저 센터 중 하나를 사용하여 레스토랑 사업에 진출할 계획인 것으로 보입니다.

2021년 4월 발표된 바이든 대통령의 미국 일자리 계획은 미국 전역에 50만 개의 충전소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150억 달러를 지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자동차 연료의 약 80%가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어 식음료와 같은 매장 내 제품에 대한 소매 지출의 강력한 원천이 되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급유하는 고객의 약 절반은 매장 에 들어가 보통 약 15 분 동안 머물러 있습니다.

15분 분량의 일반적인 가정용 플러그 또는 "레벨 2" 충전기로 충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지만 새로운 DC 고속 충전 포트는 어느 정도 충전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으며 충분히 대체 가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